'멜랑꼴리아' 이도현, 청량한 매력 그대로 담긴 비하인드컷
일간스포츠

입력 2021.11.15 15:40

황소영 기자
'멜랑꼴리아' 이도현

'멜랑꼴리아' 이도현

배우 이도현이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했다.  

 
지난 12일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포스트와 SNS를 통해 tvN 15주년 특별기획 수목극 '멜랑꼴리아'에서 비운의 수학천재 백승유 역을 맡은 이도현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도현은 초롱초롱한 눈망울에 싱그러운 미소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조그마한 얼굴에 긴 팔다리와 탄탄한 피지컬로 교복마저 찰떡 소화, 첫사랑 재질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이도현은 극 중 수학천재를 맡은 만큼 암기하기 어려운 수학공식들을 쉬는 시간에도 계속해 숙지하며 연습에 연습을 거듭했을 뿐만 아니라 수학에 몰입한 승유의 모습을 여러 방식으로 표현하며 더욱 입체적으로 캐릭터를 그려냈다.
이어지는 사진 속 이도현은 흰 티셔츠에 청 남방, 볼캡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청량한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다. 그는 모자나 가방 등 수학과 연관된 소품으로 수학천재 백승유의 면모를 더 부각시킨다.  
 
'멜랑꼴리아'를 통해 다시 한번 인생 캐릭터를 써 내려가고 있다. 트라우마로 인해 수학을 외면해야 했던 백승유의 캐릭터를 눈빛 하나로 다채롭게 표현하며 시청자들을 몰입시키고 있다. 특히 문제 앞에서 몰두한 반짝이는 눈빛과 문제를 풀고 짓는 해맑은 미소는 그가 수학에 얼마나 진심인지를 고스란히 전달하며 앞으로의 이야기에 더 귀 기울이게 만들고 있다. 나날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이도현이 앞으로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