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신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세 번째 멤버 가온…하이틴 감성
일간스포츠

입력 2021.11.17 11:13

황지영 기자
JYP 제공

JYP 제공

 
JYP는 지난 8일 공식 SNS 채널에 신인 그룹명 'Xdinary Heroes'를 발표한 이후 15일부터 새 티징 콘텐츠를 통해 멤버 '주연', 'O.de'(오드)를 차례로 공개했다. 17일 0시 6분에는 개별 티저 세 번째 주인공 '가온'을 첫 선보이고 그 열기를 이어갔다.
 
티저 속 가온은 커피를 내리고 디저트를 만드는 카페 아르바이트생으로 등장했다. 정성껏 준비한 조각 케이크가 짓밟히거나 지저분한 자리를 바라보는 가온의 쓸쓸한 뒷모습이 아련함을 남겼다. 그는 열심히 청소를 하다 지친 모습으로 주방 한구석에 자리를 잡았고, 상상 속에서 청소 막대로 에어 기타 연주를 펼쳤다. 그러다 가온은 누군가가 방문하는 듯한 문소리에 현실로 돌아왔고, 의문의 '♭form'(플랫폼) 포스터를 발견한다.
 
최근 매일 오전 12시 6분에 공개되는 Xdinary Heroes 멤버별 영상에 대한 국내 및 해외 K팝 팬들의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세 번째 멤버 가온은 자연스러운 제스처를 선보여 이목을 모았다. 특히 사운드에 심취한 듯 강렬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눈빛과 화려한 에어 기타 모션이 시선을 붙잡았다.
 
앞서 주연과 O.de의 티저 영상에도 등장한 '♭form' 포스터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form'이 Xdinary Heroes 멤버들과 어떤 연관성을 지닐지 또 감각적인 화면과 사운드 전환으로 표현하는 캐릭터들이 어떤 조합을 이룰지 귀추가 주목된다. JYP는 신인 그룹 데뷔 프로젝트의 일환이자 멤버별 특징, 잠재력을 서사화한 '드라마타이즈 티저'를 통해 미공개 멤버들을 순차 공개한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