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이정 "최근 혼인신고 완료 유부남 됐다…내년 5월 결혼식"
일간스포츠

입력 2021.11.17 14:21

황소영 기자
'라디오스타' 이정

'라디오스타' 이정

가수 이정이 '라디오스타'에서 최근 혼인신고를 마치고 유부남이 됐다고 고백한다.

 
오늘(17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장혁, 유오성, 김복준, 이정, 윤형빈과 함께하는 '잡거나 잡히거나'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정은 2002년 7Dayz로 데뷔, '날 울리지 마', '다신', '나를 봐', '내일 해' 등 솔로 가수로도 음원 차트를 장악하며 사랑받았다. 해병대 출신 스타로 각종 예능에서 활약하는가 하면,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제주도민 생활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한다고 설렘을 드러낸 이정은 유부남이 됐다고 밝힌다. "내년 5월에 결혼식을 올린다. 이미 혼인신고를 마쳤다"라고 전한다. 이에 놀란 4MC는 새신랑을 향한 축하 메시지를 쏟아낸다.  
 
이정은 "아내는 제주도민이다. 장모님이 아내를 소개해줬다"라며 범상치 않은 인연임을 공개한다. 아내를 첫눈에 보자마자 반해버렸다는 러브 스토리를 들려줘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결혼 소식을 가장 흥미롭게 듣고 있던 것은 바로 MC 김구라. 알고 보니 김구라가 가족만 조촐하게 모여 식사 겸 결혼을 약속하는 자리에서 이정에게 웨딩 사진 촬영을 부탁했던 것. 김구라는 이정이 담당한 웨딩 화보 촬영 리얼 후기를 들려준다. 특히 이때 김구라가 보인 반전 반응에 현장이 초토화된다.  
 
이정은 해병대 출신 대표 스타 답게 화수분 같은 해병대 에피소드를 들려준다. 특히 이정은 해병대 낙하 훈련 중 배수로에 빠져 생사의 기로를 넘나든 사연을 실감 나게 재현한다. 또 함께 출연한 헌병 D.P. 출신 개그맨 윤형빈과 칼각 대결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