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다원·로운·휘영, 농익은 섹시함의 폭발… "아련함 극대화"
일간스포츠

입력 2021.11.18 17:35

김진석 기자
(위에서부터)다원 로운 휘영

(위에서부터)다원 로운 휘영

SF9 다원·로운·휘영이 아련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이 담긴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SF9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SNS에 열번째 미니앨범 '루미네이션(RUMINATION)' 개인 티저 '리콜렉트 필름(RECOLLECT FILM)' 다원·로운·휘영 버전을 공개하며 관심을 끌고 있다.
 
영상의 제목인 '리콜렉트'는 '기억해내다'라는 의미로 타이틀곡 '트라우마(Trauma)'와 연관성이 있으며 이전 정규 1집 '퍼스트 콜렉션(FIRST COLLECTION)'과도 연결돼 중의적인 의미를 전달한다.
 
필름에서는 다원·로운·휘영의 아련하면서도 섹시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필름 속 다원은 책·로운은 체스·휘영은 사진 등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해 각자의 방식으로 아픔을 이겨내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멤버들은 아픔을 고스란히 보여주기보단 다소 덤덤하고 의미심장한 무드로 궁금증을 더한다. 필름의 마지막 장면에선 화면이 흑백으로 전환되며 아련함이 극대화된다.
 
4개월 만에 컴백하는 SF9은 신곡 '트라우마'로 돌아온다. 두터운 베이스 사운드와 몽환적인 보컬로 다양한 감정의 모양을 담아낸 곡이다. SF9은 치명적이면서도 스케일 있는 퍼포먼스를 예고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미니 10집 전곡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2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진석 기자 kim.jinseok1@jtbc.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