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별' 멤버별 MV 티저…광활한 은하계 판타지 분위기
일간스포츠

입력 2021.11.21 13:34

조연경 기자
보이밴드 원위(ONEWE)가 신곡의 개인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키아)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데모 앨범 'STUDIO WE : Recording #2'의 타이틀곡 '별 (STAR)'의 멤버별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보랏빛으로 물든 하늘을 배경으로 밴드 퍼포먼스를 펼치는 원위의 모습이 담겨 있다. 광활한 은하계를 연상시키는 판타지적인 요소로 감각적이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을 극대화했다.
 
특히, 원위는 이전보다 더 격렬해진 몸짓으로 각자의 포지션 악기를 연주해 눈길을 끈다. 레더 및 슈트 스타일링을 통해 시크하고 세련된 매력을 아우르는 등 깊어진 무드 속에 한층 강렬해진 원위표 밴드 퍼포먼스를 기대하게 만든다. 
 
원위는 23일 신곡 '별 (STAR)'을 발표한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 신곡 '별 (STAR)'은 '야행성'과 '소행성'을 잇는 '우주 시리즈'의 연장선에 있는 곡이다.
 
원위는 그간 '분수 시리즈'에 이어 '우주 시리즈'를 전개하며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을 보여 준 만큼 신곡 '별 (STAR)' 역시 원위만의 매력을 집약해 드라마틱한 구성이 돋보이는 트랙을 완성했다. 멤버 용훈과 키아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원위만의 개성과 매력을 더했다.
 
한편, 원위는 23일 신곡 '별 (STAR)'의 음원을 공개한 뒤, 내달 7일 데모 앨범 'STUDIO WE : Recording #2'을 발매한다. 데모 앨범 'STUDIO WE : Recording'은 곡에 대한 원위의 첫 아이디어를 스케치한 최초의 가이드 버전을 수록한 시리즈 앨범으로, 원위의 자연스럽고 진솔한 모습을 담아 냈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