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8인 8색 겨울 감성 '윈터 폴스'
일간스포츠

입력 2021.11.22 08:34

황지영 기자
JYP 제공

JYP 제공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겨울 감성을 드러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2일 홀리데이 스페셜 싱글 'Christmas EveL'(크리스마스 이블)의 타이틀곡 'Winter Falls' 뮤비 티저를 게재했다. 영상에서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은 서정적인 분위기 속 공허한 눈빛을 드러내 뮤비 완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리드미컬한 멜로디, 건물 사이로 스쳐 지나가는 차가운 바람 소리 등이 시린 겨울 계절감을 살렸다. 
 
앞서 'Christmas EveL' 뮤비 티저에서 키치하고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표현했다면, 'Winter Falls' 뮤비 티저에서는 고요하고 잔잔한 풍경 가운데 저마다의 겨울 감성을 담아내 더블 타이틀곡의 반전 매력을 기대케 했다.
 
'Christmas Eve'(크리스마스 이브)에 알파벳 'L'을 더해 작명한 홀리데이 스페셜 싱글은 더블 타이틀곡인 'Christmas EveL'과 'Winter Falls'를 필두로 '24 to 25', 정규 2집 'NOEASY'(노이지) 수록곡 'DOMINO'(도미노)의 영어 버전 음원을 담았다. 스트레이 키즈는 '크리스마스 악동'을 테마로 그룹만의 에너지를 선사한다. 또한 신보는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가 전곡 작업에 참여했고 이어어택(earattack), 핫소스(HotSauce) 등 유명 작가진이 합세해 완성도를 자랑한다.
 
29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