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유진·가을, 모두가 인정할 강렬한 비주얼 쇼크
일간스포츠

입력 2021.11.23 14:37

김진석 기자
유진

유진

유진

유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6인조 신예 아이브(IVE)가 완성형 걸그룹다운 강렬한 비주얼로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아이브는 22일 아이브 공식 SNS 채널에 첫 번째 싱글 '일레븐(ELEVEN)' 유진과 가을의 컨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일레븐' 컨셉트 포토 첫 주자로 나선 유진과 가을은 올 블랙 스타일링으로 시크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빠져들 수밖에 없는 눈빛 속 극강의 비주얼 케미스트리까지 자랑하고 있다. 거울로 둘러싸인 공간 속 두 멤버는 당당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아이브만의 강렬한 포스를 드러내며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아이브는 앞서 '해브 왓 위 원트(HAVE WHAT WE WANT)' "쇼 왓 아이 해브(SHOW WHAT I HAVE)' 테마 아래 공개된 유니크한 프로모션 필름을 통해 여섯 멤버의 각양각색 매력을 담아냈다. 마지막 '일레븐' 테마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이 최고조에 달했고 아이브의 데뷔 싱글명으로 밝혀졌다.
 
'일레븐'은 아이브의 트렌디한 음악·화려한 퍼포먼스·강렬한 비주얼을 통해 이들의 아이덴티티를 각인시킬 앨범이다. 아이브는 탄탄한 팀워크와 독보적인 팀 컬러를 갖춘 '완성형 걸그룹'으로 K팝 신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계획이다.
 
12월 1일 데뷔한다.
 
김진석 기자 kim.jinseok1@jtbc.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