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메이커' 설경구X이선균 케미 스틸 "유대감부터 긴장감까지"
일간스포츠

입력 2021.11.26 08:27

박상우 기자
킹메이커 케미 스틸

킹메이커 케미 스틸

나란히 서있기만 해도 묵직한 힘이 전해진다. 
 
영화 '킹메이커(변성현 감독)'가 설경구와 이선균의 호흡이 돋보이는 케미스트리 스틸을 공개했다.
 
'킹메이커'는 세상에 도전하는 정치인 김운범(설경구)과 존재도 이름도 숨겨진 선거 전략가 서창대(이선균)가 치열한 선거판에 뛰어들며 시작되는 드라마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올곧은 신념을 가진 정치인 김운범과 치밀한 선거 전략가 서창대 사이의 복합적이고 다양한 감정을 담아낸다. 
 
함께 즐거운 일을 나누고, 사적인 시간에도 같이 술잔을 기울이는 모습에서는 세상을 바꾸겠다는 신념으로 뭉친 두 남자의 끈끈한 유대를 짐작하게 한다. 
 
그런가하면 치열한 선거판의 한 가운데에서 팽팽한 긴장감에 휩싸여 있는 김운범, 서창대의 모습과 묵묵히 서창대를 안아주고 있는 김운범의 모습이 담긴 스틸에서는 상반된 분위기를 풍기며 이들 사이에 어떠한 사건이 벌어졌는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최근 진행된 제작보고회에서 이선균은 "오랫동안 롤 모델로 삼아 왔던 설경구 선배와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했다"며 설경구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신뢰를 드러낸 바 있다. 
 
또한 설경구가 직접 이선균을 서창대 역으로 추천한 사실이 밝혀지기도 해, 같은 작품에서 만나는 것은 처음이지만 이들이 선보일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설경구, 이선균의 호흡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 '킹메이커'는 오는 12월 개봉한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