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송민호, 현대적 카우보이로 드러낸 솔로 앨범 타이틀
일간스포츠

입력 2021.11.29 10:11

김진석 기자
송민호

송민호

위너 송민호의 솔로 정규 3집 타이틀곡 '탕!♡' 컨셉트를 짐작할 수 있는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돼 관심이 쏠린다.

 
29일 YG엔터테인먼트는 '일명 '디지털 건 맨(DIGITAL GUN MAN)'으로 변신한 송민호를 공개했다. 현대 감성으로 재해석된 카우보이 송민호를 기대하게 하는 지점. 아울러 그 특유의 독특한 발상과 과감한 변신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실제로 캐릭터 포스터 속 송민호는 서부 영화 주인공을 떠올리게 하는 가죽 재킷과 페도라를 착용, 힙한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반면 비비드 톤의 옐로우 의상 컬러는 역설적으로 다가와 보는 이의 흥미를 유발했다. 도회적 느낌이 강한 '디지털(DIGITAL)'과 '시티(CITY)' 컨트리풍을 대표하는 '카우보이(COWBOY)'와 '건 맨(GUN MAN)'이라는 상반된 단어 조합이 이채롭다. 전형적인 틀을 파괴한 결코 평범하지 않은 그의 솔로 정규 3집 분위기를 추측할 수 있다.
 
타이틀곡 '탕!♡'은 송민호가 직접 작사·작곡했다. 총소리를 표현한 듯한 단음절의 의성어가 강렬하지만 그 뒤에 더해진 하트(♡) 모양의 특수문자에서 그의 익살스러움도 엿보여 팬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있는 중이다.
 
송민호의 솔로 정규 3집 '투 인피니티(TO INFINITY)'는 12월 7일 오후 6시 발표된다. 현재 예약 판매 중인 CD 2종과 키트(KiT) 총 세 가지 피지컬 음반은 12월 14일 출시된다.
 
김진석 기자 kim.jinseok1@jtbc.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