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리디 대표작 '상수리나무 아래' O.S.T 첫 주자
일간스포츠

입력 2021.11.30 17:45

김진석 기자
차은우

차은우

아스트로 차은우가 콘텐츠 기업 리디의 대표작 '상수리나무 아래' O.S.T 첫 주자로 나선다.

 
차은우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리디 '상수리나무 아래' O.S.T Part.1 '돈트 크라이, 마이 러브(Don't Cry, My Love)'를 발매한다.
 
오렌지디멘션(orangeDmsn)은 이날 공식 SNS에 '돈트 크라이, 마이 러브' 앨범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O.S.T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커버 속 차은우는 조각 같은 비주얼과 함께 시크한 매력을 뽐낸다.
 
'상수리나무 아래'는 자신을 쓸모 없다고 여기던 말더듬이 공작 영애 맥시밀리언이 천민 출신 전장의 영웅 리프탄과 아낌없는 사랑을 주고 받으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판타지 웹소설. 2017년 연재를 시작해 리디의 메가 히트작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차은우가 부른 '돈트 크라이, 마이 러브'는 발라드로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로 시작돼 소울 스트링 팀의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로 마무리된다. 아름답고 서정적인 가사에 차은우의 부드러운 미성이 더해져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아스트로 활동은 물론 솔로로도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차은우는 이번 O.S.T를 통해 독보적인 감성과 감미로운 보이스를 선보이며 올겨울 많은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김진석 기자 kim.jinseok1@jtbc.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