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닮은 사람' O.S.T 스페셜 앨범 온라인 예약 판매 시작
일간스포츠

입력 2021.12.03 17:38

김진석 기자
너를 닮은 사람 O.S.T 앨범

너를 닮은 사람 O.S.T 앨범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O.S.T 스페셜 앨범이 발매된다.

 
JTBC '너를 닮은 사람' O.S.T 스페셜 앨범이 오늘(3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앨범은 17일 정식 발매되며 디지털로 출시되는 '너를 닮은 사람' O.S.T 스페셜 앨범은 1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너를 닮은 사람' O.S.T 스페셜 앨범에는 극중 고현정의 위태로운 욕망을 담아낸 사비나앤드론즈의 '무빙 어웨이(Moving Away)'를 시작으로 아일랜드에서 고현정과 김재영의 내밀한 순간을 서정적으로 장식한 김예림(Lim Kim)의 '더 모먼트(The Moment)' 두 사람의 재회 장면에 극적인 분위기를 선사한 자넷서(Janet Suhh)의 '노킹 온(Knocking On)' 등이 수록된다.
 
여기에 인물간 갈등을 비극적으로 고조시킨 이승윤의 '아이 엠 로스트(I Am Lost’) 고현정과 김재영의 추억이 담긴 명곡인 김경희의 '미드나이트 선(Midnight Sun)'까지 총 5곡과 아직 음원으로 공개되지 않은 4곡의 추가 가창곡, BG트랙 12곡까지 꽉 채워 수록된다.
 
더불어 드라마 속 장면들을 포착한 스틸컷으로 생생하게 구성한 포토북(64p)과 엽서(4종) 포토카드(3종) 포스터(3종 중 1종 랜덤)까지 다채롭게 구성된 이번 앨범은 팬들에게 '너를 닮은 사람'을 보다 선명하게 추억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너를 닮은 사람' O.S.T는 '도깨비' '사랑의 불시착'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수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은 히트 드라마에서 매번 수준 높은 음악을 선보였던 남혜승 음악 감독의 진두지휘 아래 완성됐다. 남혜승 음악감독은 특유의 세련된 감성과 뛰어난 예술성으로 '너를 닮은 사람'에서 또한 극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명품 트랙을 만들어내 시청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긴다.
 
김진석 기자 kim.jinseok1@jtbc.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