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명' MC 이찬원 "유회승 전화번호 무조건 얻겠다" 팬심 폭발
일간스포츠

입력 2021.12.04 09:00

황소영 기자
'불후의 명곡' 이찬원

'불후의 명곡' 이찬원

 
 
'불후의 명곡' MC 이찬원이 유회승의 전화번호를 무조건 얻겠다고 선언해 그 배경에 관심이 모아진다.
 
오늘(4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될 KBS 2TV '불후의 명곡' 534회에는 지난 방송에 이어 전설의 DJ 이금희 편 2부로 꾸며진다. 15년간 매일 아침 청취자를 찾아가는 이금희와 함께하며, 최고의 가수 12팀이 사랑받고 있는 라디오 애청곡을 재해석한다.
 
1부에는 유리상자, 박기영&손태진, 박애리&팝핀현준, 이정, 몽니, 2F(이프)가 감동의 무대를 선보인 데 이어 2부에는 마이클 리, 고유진, 라붐, 유회승, 신승태, 류정운&박산희가 출격해 귀가 황홀해지는 시간을 선사한다.  
 
'찬또위키' MC 이찬원이 한 가수를 향해 열혈 팬심을 드러낸다. '불후의 명곡'에 출연할 때마다 조회수 폭발 무대영상을 남기고 있는 엔플라잉 유회승. 지난 2019년 아버지와 함께 '불후의 명곡' 가족특집에 출연한 유회승은 양희은의 '엄마가 딸에게' 무대를 선보였고 해당 영상이 530만을 훌쩍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유회승 입덕 루트로 부상하고 있다. 이찬원 역시 이 영상을 통해 유회승 앓이에 빠진 것.
 
이찬원은 유회승의 등장에 설렘 가득한 마음을 숨기지 못하고 입덕 스토리를 술술 읊으며 팬임을 인증한다. 특히 이찬원은 유회승의 선곡을 듣고 또 하나의 레전드 영상 탄생을 예감한다.
 
이찬원의 기대에 부응하듯 유회승은 목에 핏대를 세우며 KBS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를 열창한다. KBS홀 지붕을 뚫을 것 같은 4단 고음을 폭발시키며 파워보컬의 면모를 보여준다. 무대를 감상한 이찬원은 팬심이 더욱 깊어졌음을 드러내며 "저 오늘 녹화 끝나고 꼭 유회승씨 전화번호 딸 것"이라고 의지를 불태운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