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스포츠X뮤빗 아이돌 테마 투표 손잡았다
일간스포츠

입력 2021.12.06 08:30

이현아 기자
일간스포츠와 뮤빗이 9일부터 아이돌 테마 투표를 오픈한다. 사진은 아이돌 테마 투표 예시. 일간스포츠X뮤빗 제공

일간스포츠와 뮤빗이 9일부터 아이돌 테마 투표를 오픈한다. 사진은 아이돌 테마 투표 예시. 일간스포츠X뮤빗 제공

글로벌 K팝 영상 플랫폼 뮤빗(Mubeat)과 일간스포츠가 아이돌 테마 투표의 새 바람을 일으킨다.

일간스포츠와 뮤빗은 오는 9일 오후 6시(한국시간)부터 매주 1회 즐겁고 유쾌한 아이돌 투표를 진행한다. 투표 관련한 테마와 어울리는 아티스트(그룹·멤버·개인) 후보나 클립, 활동 곡을 대상으로 팬들의 ‘한 표’를 통해 1위를 선정하는 방식이다.
 
투표에서 1위를 한 아티스트를 택한 팬들에게는 일간스포츠의 단독 보도 및 지면 광고(월 1회), 인터뷰 영상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뮤빗 애플리케이션(앱) 내 비트 박스가 활성화되며, 24시간 동안 앱 홈에서 팝업으로도 1위를 축하한다.
 
팬들의 투표는 뮤빗 앱에서 이뤄지며 자세한 내용은 뮤빗과 일간스포츠의 SNS(트위터·인스타그램) 계정과 뮤빗 채널에서 알 수 있다.
 
뮤빗은 오리지널, 고품질 K팝 콘텐트를 모아놓은 멀티플 뮤직 플랫폼이다. MBC·KBS·SBS·MBC Plus·SBS Plus 채널의 음악방송 영상을 모두 볼 수 있고, MBC ‘쇼! 음악중심’의 1위곡 투표를 주최한다. 또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생일, 컴백을 축하하는 랜덤 광고 참여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현아 기자 lee.hyunah1@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