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송민호, '탕!♡' 맛보기
일간스포츠

입력 2021.12.06 09:10

황지영 기자
YG 제공

YG 제공

위너 송민호(MINO)가 솔로 컴백을 하루 앞뒀다.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블로그에 송민호의 솔로 정규 3집 "TO INFINITY." 하이라이트 벌스 프리뷰를 게재했다. 작은 원형 무대 위에 선 송민호는 오직 마이크 하나만을 앞에 둔 채 특유의 스웨그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화려하고 풍성한 색채의 백그라운드와 조명은 그의 음악에 어울리는 칠을 더해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송민호의 정규 3집 문을 연 노래는 독특한 비트 전개와 재치 있는 래핑이 돋보이는 힙합곡 'LOVE IN DA CAR'. 이어 그는 '준비 장전 그리고 발사'라는 가사가 삽입된 타이틀곡 '탕!♡'을 들려줘 리스너의 몰입도를 단박에 높였다. 중독성 넘치는 훅이 인상적이어서 완곡에 대한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커진 순간이다.
 
다채로운 사운드 이펙팅이 가미돼 황홀한 리듬 패턴을 완성 시킨 'PYRAMID'(feat. lIlBOI, 개코)와 파워풀한 비트와 랩이 어우러진 '바른말(feat. BOBBY)'은 송민호와 피처링 군단의 재미 있는 시너지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KILL' '뭐' '궁금해'는 송민호의 섹시하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이 잘 살아나 듣는 이의 심장을 뛰게 했고, 따뜻한 악기 사운드와 담백한 보컬이 조화를 이룬 'ㅊ취했'(feat. sogumm) 'LOSING U' '이별길에서'(feat. 선우정아) 등은 그의 한층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을 예고했다.
 
송민호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정규 3집 "TO INFINITY." 음원은 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YG 측은 앞서 "송민호가 수많은 작업물 가운데 최고의 트랙만을 선별, 틀에 얽매이지 않는 자신만의 예술성을 가감 없이 펼쳤다. "TO INFINITY."라는 앨범명처럼 그의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