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김동현-정세운, '아돌라스쿨'서 절친들의 폭로전 예고!
일간스포츠

입력 2021.12.08 08:33


‘연예계 대표 절친’인 AB6IX 김동현과 정세운이 ‘아돌라스쿨-홈커밍데이’에 나란히 출격한다.
 
두 사람은 8일(오늘) 밤 9시 생방송하는 U+아이돌라이브에서 아돌라스쿨-홈커밍데이'에서 고정 멤버인 준케이, 이기광의 기숙사를 방문한다.
 
정세운은 앞서 지난 4월 ‘아돌라스쿨’에 출연한 바 있으며 김동현 역시 10월 AB6IX 멤버들과 기숙사를 방문해 큰 웃음을 안겼다. 연예계 절친으로 유명한 두 사람은 올해가 가기 전 좋은 추억을 만들 겸, 연합 동아리 승인도 받을 겸 이날 ‘아돌라스쿨-홈커밍데이’ 기숙사를 찾는다.
 
우선 두 사람은 간단한 근황 토크 및 서로가 서로를 소개해주는 특별한 자기소개 시간을 갖는다. 특히 자신만이 알고 있는 상대의 ‘TMI’를 공개하는 ‘절친 폭로전’도 펼친다. 누구보다 서로에 대해 잘 아는 만큼, 아슬아슬한 토크가 오갈 전망이다.
 
또한 ‘정세운 VS 김동현’ 동아리 맞대결을 벌여, 자존심을 건 게임 대결도 보여준다. 운동능력 테스트, 관계성 테스트, 센스 테스트 등 다양한 게임이 준비돼 있다.
 
마지막으로 아령을 마이크에 달고 노래 부르는 ‘헬스 노래방’을 통해 동아리 총회장 선발전에 돌입하며, 배달 음식 먹방과 함께 팬들의 제보로 이뤄진 ‘TMI 토크’도 나눈다. 두 사람에 앞서, 이날 오후 6시부터는 SF9 영빈과 재윤, Day6 도운이 나란히 생방송에 나선다.
 
한편 U+아이돌Live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홈커밍데이’는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아돌라스쿨 기숙사’에 출연해 먹방, 토크, 개인기 등을 선보이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사진 제공=U+아이돌Live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