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무, 이니셜 엔터와 전속계약..성유리 한솥밥
일간스포츠

입력 2021.12.08 14:39

박정선 기자
 
류승무

류승무

 
 
배우 류승무가 이니셜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니셜 엔터테인먼트는 8일 “류승무와 이니셜 엔터테인먼트가 좋은 인연을 맺고 함께하게 됐다. 잠재력이 무궁무진한 류승무가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 더욱 성장할 배우 류승무의 앞날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류승무는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연기를 전공한 후, 다수의 독립영화 및 연극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은 실력파 배우다. 특히 영화 ‘정직한 후보’, 넷플릭스 ‘킹덤 시즌2’ 등 작품에 출연, 차근차근 연기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이외에도 영화 ‘서울손님’, ‘친절하게 모시겠습니다’를 비롯해 연극 ‘종이인간’, ‘담배의 해로움에 대해’, ‘죽음의 춤’, ‘내일 바다에’ 등 수많은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이니셜 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한 류승무는 “좋은 파트너와 함께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행복하다. 배우로서 다양한 모습들을 더 많이 보여주고 싶다. 이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는 준비된 배우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한편, 류승무가 전속계약을 맺은 이니셜 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권소현, 김강민, 김동호, 김홍경, 노행하, 박정우, 박환희, 성유리, 이선빈, 이수인, 이정현, 이주연, 임수형, 한상진, 허남준이 소속돼 있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