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크리스마스 동화 같은 비주얼
일간스포츠

입력 2021.12.11 10:43

황지영 기자
웨이크원 제공

웨이크원 제공

 
여성 듀오 다비치(이해리, 강민경)가 감미로운 캐럴송을 완성했다.
 
다비치는 지난 10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6일 발매된 새 싱글 ‘매일 크리스마스’의 수록곡 ‘I Wish (아이 위시)’ 스페셜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두 멤버는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레드 드레스 스타일링으로 등장부터 단번에 시선을 압도했다. 했다. 몽환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파스텔 톤의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동화 같은 비주얼을 드러냈다.
 
다비치는 서정적인 사운드 위로 특유의 짙은 감성을 쌓아 올리며 한층 듣기 편안한 캐럴송 트랙을 완성했다. 영상 중반부에는 따뜻함이 묻어나는 니트 스타일링으로 ‘I Wish’의 포근한 감성을 이끌었다.
 
‘I Wish’는 타이틀곡 ‘매일 크리스마스’의 리드미컬함과는 반전되는 정적이고 아릿한 감성을 선사하는 다비치표 캐럴송이다. 절제된 템포감에 조화롭게 더해진 다비치의 감성 보컬이 돋보인다.
 
다비치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인 캐럴송 ‘매일 크리스마스’는 리드미컬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지난 6일 발매 이후 벅스, 지니 등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와 멜론 TOP100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며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수록곡 ‘I Wish’ 또한 동시에 차트인에 성공하며 ‘믿고 듣는 다비치’의 저력을 증명하고 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