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큐, 김나영과 열애 인정 "멋지고 아름다운 분과 만남 시작" [전문]
일간스포츠

입력 2021.12.16 20:24

박상우 기자
연예계에 새로운 커플이 탄생했다.
 
16일 가수 마이큐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방송인 김나영과의 열애설을 인정했다. 마이큐는 '얼마전부터 멋지고 아름다운 분과 좋은 만남을 시작했다'며 기쁜 소식을 전했다. 이와 함께 '예쁜 만남 잘 이어가도록 하겠다'며 둘의 만남에 응원을 부탁했다.
 
앞서 같은 날 김나영은 소속사를 통해 마이큐와의 열애를 언급하며 "11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했고, 여러가지로 조심스러운 게 많은 상황이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둘은 지난 10월 한 화보 촬영장에서 처음 만났다. 김나영의 생일파티에 마이큐가 함께 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친분을 쌓았고, 이후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마이큐는 지난 2007년 앨범 '스타일 뮤직'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음악뿐만 아니라 미술 등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활동을 이어오며 자신만의 영역을 개척하고 있다.
 
김나영은 방송과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이다. JTBC '내가 키운다'에 출연하며 아이들과 생활하는 모습을 공개해 응원과 공감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예능 '마법옷장'을 통해 연예계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다음은 마이큐 글 전문 
오늘 기사로 보셔서 아시겠지만 얼마전부터 멋지고 아름다운 분과 좋은 만남을 시작했습니다. 예쁜 만남 잘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응원 부탁드립니다. 연락주시는 모든 기자님들께는 제가 소속사가 없어 대신 이렇게 SNS에 글을 올리는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