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 이제훈 "오디오무비 신선한 도전, 목소리만 신경썼다"
일간스포츠

입력 2021.12.16 11:19

조연경 기자
배우 이제훈이 16일 오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네이버 바이브 오디오 무비 '층'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제공=네이버 바이브〉

배우 이제훈이 16일 오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네이버 바이브 오디오 무비 '층'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제공=네이버 바이브〉

 
이제훈이 오디오 무비라는 새로운 형식의 콘텐트를 통해 또 한번 프로파일러 역할을 맡은 소감을 전했다.  
 
16일 진행된 네이버 첫 오디오 무비 '층(임지환 감독)' 온라인 제작보고회에서 이제훈은 "그동안에는 영상을 통한 모습을 보여드렸다면, 이번엔 목소리로만 연기를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이 특별했다"고 운을 뗐다. 
 
이제훈은 "청취자들이 들었을 때 '상상을 많이 하면서 볼 수 있는 작품이겠구나'라는 기대감이 컸다. 또한 참여하면서 '이제훈이라는 배우의 목소리를 조금 더 집중해서 들을 수 있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연기적인 부분에 있어서 그 어느 때보다 목소리를 신경쓰며 연기했다. 예전에 내가 '시그널'이라는 작품을 통해 프로파일러 역할을 해봤는데, 확실히 차별점이 있고 무엇보다 신선한 목소리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강조했다. 
 
프로파일링 오디오 무비 '층'은 알 수 없는 층간소음이 계속되는 무광 빌라에서 벌어진 의문의 사건을 두고 용의자들의 진술을 토대로 프로파일러 강호(이제훈)와 사건 담당 경위 지호(문채원)가 진실을 파헤쳐가는 과정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총 6편의 에피소드로 27일부터 네이버 바이브를 통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oongang.co.kr
사진=스토리웨이브픽쳐스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