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메이커' 설경구X이선균, 어려움 속 열일 홍보 '전참시'·방구석1열'
일간스포츠

입력 2021.12.17 08:33

박상우 기자
좀처럼 예능에 얼굴을 비추지 않는 배우들이 어느 때보다 최선 다해 홍보에 나선다.
 
언론의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킹메이커(변성현 감독)'의 주역들이 안방극장의 시청자들과 만난다.
 
'킹메이커'는 세상을 바꾸기 위해 도전하는 정치인 김운범과 존재도 이름도 숨겨진 선거 전략가 서창대가 치열한 선거판에 뛰어들며 시작되는 드라마를 그린 영화다.
 
영화 속 주역들인 설경구, 이선균, 김성오, 전배수, 서은수가 주말 인기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예고하며 뜨거운 홍보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먼저, 김성오는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그의 일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설경구부터 이선균, 전배수, 서은수까지, 영화 '킹메이커'에서 함께 김운범 캠프를 이루며 완벽한 호흡을 펼쳤던 이들과 만남을 가져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킹메이커' 화보 촬영을 위해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이게 된 이들은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킬 촬영 당시 에피소드까지 풀어내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1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한다.
 
19일 오전 10시 30분에는 설경구가 JTBC '방구석 1열' 출격을 예고했다. '연말 특집 정모'에 맞춰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하게 된 그는 '공공의 적',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등 지금까지도 명작으로 회자되고 있는 출연 작품들과 촬영 뒷이야기를 낱낱이 밝힐 예정이다. 
 
또한 올겨울 뜨거운 여운을 선사할 그의 신작 '킹메이커' 속 굳은 신념을 지닌 정치인 김운범 역할을 소화해 내기 위해 시도했던 노력까지 전하며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배우들의 열혈 홍보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영화 '킹메이커'는 오는 12월 29일 개봉한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na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