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해-조현재 등 아센디오 식구들 소외계층 위한 따뜻한 나눔
일간스포츠

입력 2021.12.23 15:55

황소영 기자
아센디오 소속 배우들

아센디오 소속 배우들

배우 이다해, 조현재, 김소은 등이 소속된 ㈜아센디오가 배우, 임직원들과 다 함께 추운 연말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 전파에 앞장섰다.  

 
㈜아센디오는 지난 21일 사단법인 휴먼앤휴먼금천과 함께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더욱 힘든 환경에 놓인 소외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생필품이 가득 담긴 '사랑의 산타' 선물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날 산타 박스에는 미역국, 카레, 김, 고추장, 된장, 참치캔 등의 식료품부터 마스크 등 생활에 필요한 생필품이 가득 담겼다. 무엇보다 아센디오 측은 5000만 원 상당의 생활식료품 후원뿐 아니라, 추운 겨울철을 나기 위한 겨울 이불 세트 200개를 추가로 기부하면서 따뜻한 마음을 더했다.  
 
이날 준비된 사랑의 산타 생활식료품 300박스와 겨울이불 200세트는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금천구청을 통해 금천구 전 지역에 있는 저소득 가정 및 독거노인, 조손 가정, 한부모 가정 등 소외계층에 직접 전달되어 훈훈함을 안겼다.  
 
이번 아센디오의 기부는 소속 배우들과 임직원들이 합심해 연말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코로나로 힘들고 지친 시기를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은 물론 응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진행됐다. 특히 기부물품의 경우 추운 겨울을 지내고 있는 이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현장의 이야기를 듣고 세심히 챙겼다는 점에서 큰 울림을 안기고 있다.
 
'사랑의 산타' 행사를 진행한 휴먼앤휴먼금천 김성은 대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사회적 스트레스가 가득한 상황에서 사랑의 산타가 드리는 선물이 보이지 않는 사각지대의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희망이 되길 바란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아센디오 신동철 대표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저희의 작은 나눔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행복한 응원의 선물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수많은 방역 현장에서 고생하시는 모든 의료진과 관계자 분들께도 깊이 감사 드리고, 코로나 바이러스가 곧 종식되어 모두가 함께 웃을 수 있는 따뜻한 날이 오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아센디오는 드라마, 영화 제작 및 투자/배급, 영상솔루션 사업을 비롯해, 스튜디오 타운 건립, 지식산업센터 개발사업, 음원 사업 확대 등의 신사업을 끊임없이 발표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종합 콘텐츠 기업으로, 배우 이다해, 조현재, 김소은, 박상남, 박영운, 이효나 등이 소속되어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