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멤버 두 명 코로나 완치… 컴백 플랜 재가동
일간스포츠

입력 2021.12.26 18:20

김진석 기자
케플러 데뷔 스케줄러

케플러 데뷔 스케줄러

케플러(유진·샤오팅·마시로·채현·다연·히카루·휴닝바히에·영은·예서)가 데뷔 프로모션을 재가동한다.

 
케플러 소속사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는 26일 '최근 코로나19 무증상 확진 판정을 받았던 샤오팅과 마시로가 더 이상의 감염 전파 우려가 없다는 보건당국의 판단에 따라 자가격리 해제 및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샤오팅·마시로를 비롯한 전 멤버는 현재 모두 건강한 상태로 케플러는 향후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데뷔 준비에 임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케플러는 26일 0시 공식 SNS 계정에 첫 번째 미니앨범 '퍼스트 임팩트(FIRST IMPACT) 콘텐츠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하며 데뷔 프로모션 재개를 알렸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케플러는 27일 커넥션 필름을 시작으로 데뷔 전까지 트랙리스트·뮤직비디오 1·2차 티저 영상·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25일 케플러 공식 홈페이지에 망원경 오브제 이미지가 공개된 가운데 스케줄러의 배경 역시 이를 연상시켜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아내고 있다.
 
내년 1월 3일 발매되는 케플러의 데뷔 앨범은 새롭게 펼쳐 나갈 케플러의 광대한 세계관과 아홉 소녀의 다채로운 개성을 풀어낸 앨범이다. 이 가운데 타이틀곡 '와 다 다 (WA DA DA)'는 소녀들의 에너제틱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가감없이 담아낸 곡으로 파워풀하면서도 걸리쉬한 케플러표 퍼포먼스를 기대하게 만든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