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무비 '층' 관람 인증샷, 이제훈X문채원X양동근X정준하
일간스포츠

입력 2021.12.27 17:33

박상우 기자
새로운 포맷의 영화가 흥미를 자극한다. 
 
오디오 무비로 기대를 모으는 작품 '층(임지환 감독)'이 공개일인 27일 배우들의 관람 인증샷을 공개했다.
 
'층'은 알 수 없는 층간소음이 계속되는 무광 빌라에서 벌어진 의문의 사건, 용의자들의 진술을 토대로 프로파일러 강호(이제훈)와 사건 담당 경위 지호(문채원)가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가는 과정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공개된 관람 인증샷은 핸드폰부터 태블릿PC까지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통해 '층'을 감상하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함께 사건 해결에 나서는 김강호 역 이제훈과 신지호 역 문채원이 환하게 웃으며 관람 인증을 하는 모습은 작품을 넘어 현실에서도 완벽한 이들의 케미를 실감케 한다. 
 
여기에 헤드폰을 낀 채 '층'의 생생한 사운드 속에 집중한 양동근의 모습은 소리가 눈앞에 펼쳐진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무광 빌라의 경비원 역의 강신일, 입주민이자 정준하 역의 정준하와 박강현 역 백성현이 함께 '층'을 감상하는 모습은 긴장이 감돌던 극중 모습과는 또 다른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층'의 주역 이제훈, 문채원, 강신일, 양동근, 정준하, 백성현은 28일 오후 7시 네이버 나우를 통한 온라인 시사회를 통해 작품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훈훈한 케미스트리까지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직 음향 기록만으로 사망 사건을 추리하는 신선한 소재와 몰입감 높은 스토리, 이제훈, 문채원, 강신일, 양동근, 정준하, 백성현, 조한나, 김유진, 이새별까지 배우들의 다채로운 목소리 연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프로파일링 오디오 무비 '층'은 네이버 바이브에 신설된 오디오 탭을 통해 전편을 무료로 만날 수 있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