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에 이어 2021 온라인 도심 속 목장 나들이 성료
일간스포츠

입력 2021.12.28 17:36

 우유의 친근한 이미지를 제고하고 우유희 효능을 널리 알리고자 기획되어 유치원 및 초등학교 저학년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유튜브 채널 ‘목장TV’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유튜브 채널 ‘우유티비’를 통해 진행 했다.
 
2021 온라인 도심 속 목장 나들이는 ‘어서와 목장은 처음이지’ ‘우유공작키트’‘즐거운 우유요리’‘집콕 우유놀이’등 4가지 주요 프로그램으로 진행 되었다. 총 16편의 영상이 큰 화재가 되었으며,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와 함께 진행 되었다고 한다.
 
특히 주요프로그램인 ‘어서와 목장은 처음이지’는 우유를 좋아하게 된 어린이 ‘유나’와 귀여운 아기 젖소가 우유의 효능, 젖소에 대한 궁금증 및 다양한 우유 활용법 등에 대한 주제로 우유에 대한 건강한 정보를 제공했다고 한다.
 
유튜브 영상을 확인한 소비자 A씨는 “우유팩을 활용한 자동차 놀이 너무 신박하네요”라고 언급했으며, 우유를 활용한 다양한 놀이와 우유 관련 건강 정보를 자세하게 알려준 것을 감사하게 표현 하였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의 관계자에 따르면, 코로나19로 21년에도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 온라인 도심 속 목장 나들이를 통해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우유의 중요성도 알리고 우유에 대한 친근한 이미지를 홍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특히 성장기 어린이들에게는 성장에 꼭 필요한 우유를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