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녀석' 김민경 "홍윤화 합류 후 분위기 화사해져…너무 귀여워"
일간스포츠

입력 2021.12.30 15:36

황소영 기자
개그맨 김태원, 홍윤화가 30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기자간담회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제공=iHQ〉

개그맨 김태원, 홍윤화가 30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기자간담회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제공=iHQ〉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이 새로운 멤버 홍윤화, 김태원의 합류 후 변화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30일 오후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명규 PD,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이 참석했다.  
 
김민경은 "윤화의 밝음이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윤화가 와서 너무 좋다. 밝고 귀엽고 막내다 보니 애교가 많다. 제가 가지고 있지 못한 걸 많이 가지고 있어서 보완되는 느낌"이라고 말했다.  
 
문세윤 역시 공감을 표했다. "윤화가 합류해 분위기 자체가 달라졌다. 태원이는 친해지고 있는 과정인데 음식에 대한 지식이 어마어마하더라. 음식에 대한 박사라고 생각한다"라고 치켜세웠다.  
 
유민상은 "김태원이 놀라운 기세를 보여주고 있다. 진짜 무서운 기세"라고 놀라움을 표해 새로운 막내들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맛있는 녀석들'은 지난 2015년부터 전국 팔도를 돌아다니며 '넘사벽' 먹방을 선보인 채널 IHQ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다. 김준현,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이 뚱4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고, 최근 김준현의 하차로 뚱3 체제를 유지하다가 홍윤화, 김태원이 새로운 멤버로 합류했다.  
 
뚱5 체제로 2막을 연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