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신우·공찬 새 프로필 사진
일간스포츠

입력 2021.12.30 22:27

조연경 기자
그룹 B1A4의 신우와 공찬이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공식 SNS를 통해 B1A4 신우와 공찬의 댄디한 카리스마를 담은 새 개인 프로필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두 사람은 무채색의 의상과 배경을 매치해 블랙 앤 화이트로 맞춘 심플한 콘셉트로 본연의 매력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다. 신우는 깊이 있는 아우라를, 공찬은 독보적인 감성을 발산했다.
 
신우는 ‘Seoul’, ‘반하는 날’, ‘사선’, ‘10Times’ 등 꾸준히 자작곡을 발표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또한 지난 5월 군 제대 이후 첫 뮤지컬 복귀작이었던 ‘광주’를 성공적으로 끝마쳤고, 뮤지컬 '체스', '삼총사', '햄릿' SBS 드라마 '미스마:복수의 여신' 등 뮤지컬과 드라마 분야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며 호평을 받고 있다.
 
공찬은 음악 활동 이외에도 MC와 배우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MBC에브리원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를 비롯해 영화 ‘미스터 보스’, 웹드라마 ‘모꼬지 키친’, ‘나의 이름에게’, ‘여행에서 로맨스를 만날 확률 시즌 1.5’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자신만의 색깔로 캐릭터를 표현해내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B1A4는 지난 11월 신곡 ’거대한 말’을 발매하고 당일 온라인 팬미팅 ‘LIVE LOUNGE ‘B1A4’’을 개최해 팬들을 만났다. 멤버 산들은 신곡 발매 다음 날 훈련소에 입소, 현재 군 복무를 이행하고 있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