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뉴이어' 카더가든 '명동콜링' MV "크라잉넛 연말 감성 물씬"
일간스포츠

입력 2021.12.31 08:03

박상우 기자
올해의 마지막을 따뜻하게 물들인다. 
 
14인 14색 로맨스 영화 '해피 뉴 이어(곽재용 감독)'가 영화 속 삽입곡인 카더가든의 '명동콜링'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해피 뉴 이어'는 저마다의 사연을 안고 호텔 엠로스를 찾은 사람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인연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다.
 
크라잉넛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카더가든의 '명동콜링'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연말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가사, 허스키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곡으로 힘들었던 한 해를 마무리하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새해를 맞이하는 '해피 뉴 이어'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한층 더 짙어진 감성으로 여운을 남긴다. 
 
15년째 짝사랑 중인 남사친의 결혼 소식에 서글퍼진 호텔 매니저 소진(한지민)과 그녀에게 깜짝 결혼 발표를 한 남사친 승효(김영광), 승효의 예비신부 영주(고성희)를 비롯해 극과 극 입장에 놓였지만 점점 서로에게 빠져드는 호텔 CEO 용진(이동욱)과 하우스키퍼 이영(원진아), 취업부터 연애까지 되는 일이 하나도 없어서 자포자기하는 심경으로 생애 마지막 일주일을 호텔 엠로스에서 보내기로 작정한 투숙객 재용(강하늘)과 그를 담당하는 호텔리어 수연(임윤아)의 모습이 지나간다.
 
또 40년 만에 다시 만난 옛사랑 캐서린(이혜영)과 상규(정진영), 의리와 현실 사이에서 고민하는 가수 이강(서강준)과 매니저 상훈(이광수), 친구들의 고백 챌린지에 휘말려 전교생이 보는 앞에서 짝사랑하는 학교 퀸카 아영(원지안)에게 고백을 하게 된 세직(조준영), 마지막으로 호텔 엠로스에서 자신의 인연을 기다리는 맞선남 진호(이진욱)까지. 
 
'해피 뉴 이어'의 하이라이트 장면들로 구성된 뮤직비디오는 마치 화려한 조명으로 수놓은 명동 밤거리를 걷고 있는 듯한 느낌을 주며 설렘 가득한 연말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여기에 "여러분의 새해에는 더 행복하시길 바랄게요"라는 서강준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바쁜 일상 속 지친 우리 모두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해준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