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우주 시리즈' 잇는 앨범… M/V 티저 공개로 컴백
일간스포츠

입력 2022.01.03 16:02

김진석 기자
원위

원위

보이밴드 원위(용훈·강현·하린·동명·키아)가 신곡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원위는 오늘(3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2집 '플래닛 나인 : 보이저(Planet Nine : VOYAGER)' 타이틀곡 '너의 우주는(Universe_)'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영상은 가족과 친구, 연인과 반려견 등 다섯 멤버가 행복했던 과거의 순간들을 회상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같은 공간에 모인 멤버들은 환한 미소로 힘차게 벌판을 달린다. 원위만의 자유로우면서도 쾌활한 에너지가 돋보인다. 화이트 수트 스타일링으로 멋을 낸 원위의 밴드 퍼포먼스 신이 교차돼 시선을 끌었다. 역동적인 몸짓으로 각자의 악기를 연주하는 것은 물론 용훈과 동명의 폭발적인 보컬까지 한층 강렬한 원위표 밴드 퍼포먼스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원위는 4일 미니 2집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전작 'Planet Nine : Alter Ego' 이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원위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우주 시리즈'를 이어가는 앨범이다. 전작 'Planet Nine : Alter Ego'가 미지의 영역에서 원위의 새로운 자아와 정체성을 보여줬다면 신보는 원위만의 행성에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다섯 멤버의 모습을 그려냈다. '여행자(VOYAGER)'라는 뜻의 앨범명처럼, 설레는 이야기들이 담긴 데 이어 원위가 가진 다채로운 매력의 정점을 보여 줄 것으로 기대된다.
 
타이틀곡 '너의 우주는(Universe_)'을 포함해 수록된 6개 트랙 모두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져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할 예정이다.
 
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