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디스크어워즈 D-1' OTT 시즌, 국내 온라인 독점 생중계
일간스포츠

입력 2022.01.07 20:21

박상우 기자
'제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가 OTT seezn(시즌)에서 온라인 국내 독점 생중계된다.
 
오는 1월 8일 오후 3시부터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제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는 국내 OTT seezn을 통해 독점 생중계된다. 
 
시상식에 앞서 오후 1시 30분부터 시작하는 레드카펫과, 본 시상식과 동시에 진행되는 백스테이지 인터뷰 역시 seezn 실시간TV 메뉴 내 골든디스크 탭에서 감상할 수 있다. 레드카펫과 백스테이지 인터뷰는 국내에서 오직 seezn에만 실시간 방송된다.
 
이번 시상식에는 방탄소년단, 임영웅, 아이유, 에스파, 세븐틴, 빅마마 등이 출연하고, 시상자로 정우성, 주지훈, 구교환, 오정세, 박희순 등이 참여해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화려한 라인업이 완성됐다.
 
또한 '제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는 지난 12월 20-31일까지 온라인동영상플랫폼(OTT) seezn 앱에서 진행된 'seezn 골든디스크 인기상' 결과도 확인할 수 있다. 'seezn 골든디스크 인기상'은 100% 온라인 팬 투표로 선정돼 그 의미가 남다르다. 전 세계 음악 팬들이 투표 기간 내내 폭발적인 관심을 보인 이유다.
 
더불어 'seezn 골든디스크 인기상'은 총 투표 참여자 328만명 이상을 기록했다. 국내는 물론 인도네시아, 필리핀, 멕시코, 일본, 미국, 태국, 베트남, 인도, 말레이시아, 페루 등 전 세계 각지에서 열정적으로 투표에 참여해 'seezn 골든디스크 인기상'의 주인공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에 케이티시즌 유현중 사업총괄은 "글로벌 스타들의 화려한 무대, 감동의 순간을 seezn에서 생생하게 즐겨보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과 외부 제휴 확대 등으로 OTT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빛나는 라인업으로 새해를 밝힐 '제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는 TV 방송 JTBC, JTBC2, JTBC4 채널을 비롯해 seezn 앱과 PC 웹 페이지에서 온라인 국내 독점 중계로 만날 수 있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