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노래강사' 박미현, '아침마당'서 노래+입담 과시! "현숙 닮은꼴? 자부심 있어"
일간스포츠

입력 2022.01.10 09:05



'스타 노래 강사' 박미현이 명불허전 노래 실력과 입담을 뽐냈다.

10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의 인기 코너 '명불허전'에서는 전국 스타 노래강사 박미현, 임성환, 최은혜, 임양랑, 김현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강렬한 레드 슈트와 멋진 모자를 쓰고 나타난 박미현은 "유산슬(유재석의 부캐) 노래를 지도한 이후에 저도 인기를 한몸에 받았다. 이렇게 된 건 유산슬 씨 덕분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에 김재원 아나운서는 "하지만 유산슬 씨 '아침마당'에서 1등 못했다. '아침마당' 녹록지 않은 곳이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박미현 강사는 "스타 강사가 될 수밖에 없었던 이유가 무엇이냐?"라는 질문에도 당당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그는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드리겠다"면서 바로 무대로 나와 설운도의 '사랑이 이런건 가요'를 가르쳐줬다. 박미현 강사는 "노랫말에 빠져들어서 부르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강조했다.

특히 그는 "노래교실은 즐거워야 한다"면서 유쾌한 입담을 자랑했다. "효녀가수 현숙입니다"라며 현숙 성대모사를 한 것. 이에 김재원 아나운서 등은 "얼굴도 닮았다. 현숙도 있고 김미화도 닮은 것 같다"며 웃었다. 박미현 강사는 "얼굴 작고 예쁘신 분들을 닮은 것이다. 자부심이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스타 강사'의 인기를 체감하느냐는 질문에는 "우리 노래교실에서 사돈이 된 경우가 있다. 주례 제안을 받기도 했다. 아직 우리 딸도 결혼을 안했기에 극구 사양 중이다. 또한 네 자매가 각 지역에서 모여서 제 노래교실에 오시고 있다"라고 밝혀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