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 없이 스며드는 문소리의 '잠적'…2월 10일 방송
일간스포츠

입력 2022.01.13 10:20

황소영 기자
'잠적' 문소리

'잠적' 문소리

바쁜 일상을 떠나 혼자만의 여행을 즐기는 '잠적-문소리 편'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해 청룡영화상과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여우주연상 수상을 비롯, 무수히도 바쁘게 지내며 찬란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던 문소리. 코끝 시린 어느 날, 자신만의 시간을 위해 강원도 춘천과 인제로 훌쩍 떠난다.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 위해 떠난 문소리의 잠적은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에게도 의미있게 다가온다.
 
13일 공개된 티저 속 문소리는 인제의 인적 드문 깊은 산골짜기, 잔잔하게 흐르는 계곡 옆에 홀로 앉아 고요함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그녀가 소리 없이 스며든 춘천과 인제의 아름다움은 감각적인 영상미와 배경음악이 더해져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롯이 '사람 문소리'에 집중하는 2박 3일 동안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주목된다.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은 나홀로 여행의 로망을 꿈꾸는 이들에게 배우들의 리얼한 2박 3일간 잠적기로 힐링의 경험을 선물하는 프로그램이다. 앞서 배우 김다미, 김희애, 한지민, 조진웅이 출연했다.  
 
'잠적-문소리 편'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SKY채널에서 2월 10일 오후 10시 30분에 동시 방송된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을 통해 방송 1주일 전 선공개된다. 자세한 내용은 디스커버리 채널과 스카이티브이, seezn(시즌)의 홈페이지, 유튜브,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