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나큰 오희준 탈퇴-정인성 군입대…3인 체제 재편 [전문]
일간스포츠

입력 2022.01.14 08:22

황지영 기자
그룹 크나큰이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NM 사옥에서 열린 Mnet '엠카운트다운' 리허설에 참석하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박찬우 기자 park.chanwoo@jtbc.co.kr/2019.07.18/

그룹 크나큰이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NM 사옥에서 열린 Mnet '엠카운트다운' 리허설에 참석하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박찬우 기자 park.chanwoo@jtbc.co.kr/2019.07.18/

그룹 크나큰이 멤버 변화를 맞는다.
 
소속사 220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멤버 오희준의 크나큰 탈퇴와 정인성의 군 입대 소식을 전했다. 오희준은 계약기간 만료와 함께 크나큰을 떠나게 됐다.
 
202는 "2016년부터 6년간 크나큰 멤버로 활동해왔던 오희준이 그룹 활동을 마무리하게 되었다. 오희준과 계약기간이 종료되어 본인의 의사에 따라 재계약을 하지 않고 크나큰으로서 그룹 활동 역시 마무리하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했다.
 
또한 "정인성은 2월 8일 군 입대를 하게 되었다. 추후 군 전역 후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2016년 '노크'로 데뷔한 크나큰은 '그래비티' '해, 달, 별' '론리 나이트' 등을 발매했다. 지난해 10월 멤버 박서함이 탈퇴하며 4인 체제가 됐고 이번에 오희준까지 탈퇴한다.
 


다음은 220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220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그룹 크나큰(KNK)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6년부터 6년간 크나큰(KNK)의 멤버로 활동해왔던 오희준 님이 그룹 활동을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당사는 오희준 님과 계약기간이 종료되어 본인의 의사에 따라 재계약을 하지 않고 크나큰(KNK)으로서 그룹 활동 역시 마무리하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그동안 오희준 님에게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크나큰(KNK)의 멤버 정인성 님은 오는 2월 8일 군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정인성 님은 추후 군 전역 후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 입니다.
 
앞으로도 크나큰의 멤버 정인성, 김지훈, 이동원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