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2020 퍼스트브랜드 대상 '개성파뮤지션' 선정
일간스포츠

입력 2022.01.15 00:16

조연경 기자
 대세 듀오 노라조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개성파뮤지션에 이름을 올렸다.
 
노라조(조빈, 원흠)는 지난 13일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2022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 개성파뮤지션' 부문에 선정됐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2003년 제정 이래 높은 소비자 참여를 통해 브랜드 성과측정의 대표적인 지표로 인정받아 온 브랜드 어워드다. 브랜드에 대한 기초조사와 광범위한 전국 소비자 조사, 전문가들의 평가 및 심의를 거쳐 선정하는 만큼 더욱 의미가 깊다.
 
2022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 중 개성파뮤지션 부문을 차지한 노라조는 늘 신선한 아이디어와 콘셉트로 대중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그야말로 '개성파뮤지션'의 대명사로 활약 중이다.
 
'슈퍼맨', '사이다' 등의 히트곡으로 인기몰이를 시작한 노라조는 '샤워', '빵', '야채' 등의 개성 있는 곡들을 연이어 발표하며 데뷔 16년째 독보적인 콘셉트 장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전작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활동시 택배, 쇼핑 등의 콘셉트를 차용한 노라조는 코로나19가 바꿔 놓은 쇼핑 문화를 재미있는 퍼포먼스로 풀며 침체된 국민들의 마음에 활력을 더하기도 했다.
 
'2022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 개성파뮤지션'으로 선정된 만큼 노라조는 올해도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대세 듀오로 활약할 예정이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oongang.co.kr 
사진= 마루기획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