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유튜버 감동란, 김건희 비판 댓글에 발끈...이재명 가족 역공?
일간스포츠

입력 2022.01.18 07:44


우파 성향의 유튜버 감동란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와 그의 아내 김건희를 적극 옹호한 한편,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와 그의 가족을 비판해 화제의 중심에 섰다.

감동란은 지난 1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최근 한 구독자와 주고받은 말싸움에 대해 언급했다. 이 영상에 따르면, 한 구독자는 “국모라니. 성추행 옹호 국모. 학력·경력 사기 국모. 주가조작 국모. 엄마는 부동산 사기로 징역 국모”라고 김건희를 비판한 댓글을 감동란 유튜브 채널에 올렸다고.

그러나 이에 대해 감동란은 “대통령이라니. 총각 행세에 상습적 불륜, 상습적 거짓말. 논문 조작 경력 사기 대통령. 아들은 성매매에 도박중독자. 와이프는 습관성 패드립에 고인드립”이라는 댓글을 올리며 위의 댓글에 맞섰다. 이재명 후보와 그의 부인, 아들의 의혹을 모두 언급하며 받아친 것이다.

이어 감동란은 이 후보 지지자들에게 “나는 요즘 윤석열이 ‘떡상’을 해서 이재명을 깔 생각도 딱히 없고 김건희만 빨고(띄우고) 있는데 왜 먼저 시비를 걸어놓고 나한테 말이 너무 심하다고 X병을 떠나. 형들이 이재명을 차기 대통령으로 생각하는 거 존중해. 그럼 내가 김건희를 내 마음 속 국모로 생각하는 것도 존중해줘야 하는 거 아냐?”라고 주장했다.

또한 “나도 말을 너무 심하게 해서 미안하다. 네거티브 자제할 테니까 앞으로 굳이 내 커뮤니티에 와서 시비 좀 걸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