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샛별' 이혜성, 2022년 다채로운 활약 예고
일간스포츠

입력 2022.01.19 17:09

황소영 기자
이혜성

이혜성

방송인 이혜성이 2022년 주목 받는 예능인의 활약을 예고했다.

 
이혜성은 tvN '벌거벗은 세계사', SBS F!L '조선 클라쓰 나랏말쌤', MBC에브리원 '맘마미안', seezn '러브마피아', 쿠팡플레이 ‘같이 갈래?’ 등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놀라운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먼저 이혜성은 해박한 지식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여러 교양·예능 프로그램에서 뇌섹녀 매력을 발산 중이다. '벌거벗은 세계사'에서 뛰어난 역사 지식으로 각종 토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가 하면, SBS F!L '조선 클라쓰 나랏말쌤'에서는 친근하고 유쾌한 매력을 한껏 발휘해 일당백 존재감의 한국 문화 선생님으로 활약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혜성은 특유의 긍정 에너지와 매끄러운 진행 능력으로 주목 받고 있기도 하다. MBC에브리원 '맘마미안'에서 베테랑 MC 강호동, 이수근과 조화롭게 어울리며 프로그램 흐름을 이끌어가는 것은 물론, 적재적소 리액션과 공감 가는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한층 강화하고 있는 것.
 
연애 관찰 예능 seezn '러브마피아'과 스포츠 직관문화를 전해주는 쿠팡플레이 '같이 갈래?'를 통해 안방극장에 이어 OTT까지 진출한 이혜성은 예능 샛별의 놀라운 성장세를 톡톡히 입증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러브마피아'에는 높은 집중력으로 출연진 한 명 한 명을 세밀히 분석하면서도 센스 있는 추리 진행으로 프로그램의 긴장감을 더하며 호평을 받았으며, '같이 갈래?'에는 개그맨 허경환과 함께 다양한 스포츠 문화를 즐기는 모습으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친근하게 선사하고 있다.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을 본인만의 매력으로 소화하며 눈에 띄는 행보를 보여준 이혜성. 차세대 예능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혜성의 앞으로의 활약에 많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진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사진=SM C&C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