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위크] seezn(시즌) ‘컬러러쉬’ 시즌2 독점 공개
일간스포츠

입력 2022.01.26 09:00

이현아 기자
사진=seezn(시즌) 제공

사진=seezn(시즌) 제공

드라마 ‘컬러러쉬’가 시즌1의 성공적인 방영에 이어 시즌2로 새롭게 찾아온다.

seezn(시즌)에서 공개 중인 ‘컬러러쉬’는 제2회 블라이스 공모전 BL(Boy’s Love) 부문 수상작인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온 세상을 회색빛으로 보는 신경전색맹 ‘모노’가 운명의 상대 ‘프로브’를 통해 색을 경험하는 ‘컬러러쉬’를 겪으며 일어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시즌2에서는 프로브와 엄마를 찾는 모노 ’연우‘(유준 분)의 여정에 새로운 인물 ‘세현’ 역할로 빅스의 혁(한상혁)이 합류한다.
 
‘컬러러쉬’ 시즌2는 지난 21일 seezn(시즌)에서 국내 독점 오픈 중이다. 또한 글로벌적 사랑에 힘입어 해외 시청자를 대상으로 U-NEXT(일본), Rakuten Viki(미주·유럽·중동·오세아니아·인도), Bilibili(동남아·홍콩·마카오), Bstation(인도네시아), LINE TV(대만) 등의 플랫폼에서 동시에 공개하고 있다.
 
드라마와 함께 오픈된 시즌2의 OST 음원도 화제다. 드라마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표한 주인공 세현의 테마곡 ‘어도르 유’(Adore You)와 그룹 아리아즈의 시현이 참여한 연우의 테마곡 ‘셀 수 없는 마음’이 몰입도를 극대화 시키며 관심을 끌고 있다.
 
이현아 기자 lee.hyunah1@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