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필린라이크' 컴백 무대에서 입증한 클래스…
일간스포츠

입력 2022.01.28 15:40

김진석 기자
펜타곤

펜타곤

펜타곤(옌안·진호·후이·홍석·신원·여원·유토·키노·우석)이 첫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27일 방송된 Mnet '엠 카운트다운'에서 펜타곤은 미니 12집 '인바잇유(IN:VITE U)' 타이틀곡 '필린라이크(Feelin' Like)'무대를 선보였다.
 
톤 다운된 수트와 셔츠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오른 펜타곤은 강렬한 사운드에 맞춰 칼군무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동시에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선보였다. 특히 8명의 우월한 비주얼과 자신감 넘치는 표정은 한층 더 성숙하고 깊어진 매력을 선사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필린라이크'는 인트로부터 강한 중독성을 일으키는 팝과 알앤비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낸 곡으로 진호·키노·우석이 작사에 참여했다. 앞서 펜타곤은 발매 직후 벅스 뮤직 차트 1위에 오를 뿐만 아니라 전 수록곡도 전부 상위권에 안착시키며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1월 26일 오전 3시 기준)를 넘어서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더불어 미니 12집은 전 세계 30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 정상에 올랐으며 '필린라이크'는 아이튠즈 톱 송(Top Song) 차트에서 11개 지역에서 1위,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차트에서도 1위에 이름을 올리며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