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쪼꼬미, 밴드 라이브 버전 '슈퍼 그럼요'
일간스포츠

입력 2022.01.28 20:10

김진석 기자
우주소녀 쪼꼬미

우주소녀 쪼꼬미

우주소녀 쪼꼬미(다영·루다·여름·수빈)가 4인 4색 음색 요정 실력을 자랑했다.

 
27일 유튜브 채널 '잇츠 라이브(it's Live)'를 통해 쪼꼬미의 '슈퍼 그럼요(Super Yuppers!)' 밴드 버전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상큼한 비주얼로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은 쪼꼬미는 밴드 세션이 더해진 '슈퍼 그럼요'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 귀를 호강시키는 무대의 탄생을 알렸다. 무대 중간중간 포인트 안무·깜찍한 제스처·표정 연기까지 잊지 않으며 보는 재미를 더한 것은 물론 탄탄한 보컬과 꾀꼬리 같은 음색으로 완벽한 라이브 실력도 뽐냈다.
 
특히 다영은 '슈퍼 그럼요' 킬링 포인트인 샤우팅 부분에서 밴드 세션을 향해 달려가 '마음이 힘들 땐 어깨를 빌려줄게요 / 부담은 가지지 말아요 / 보답을 하고 싶다면 환하게 웃어주세요 / 그거면 나는 충분하니까'를 외치며 기분 좋은 에너지까지 전달하는데 성공했다.  
 
'슈퍼 그럼요'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희망의 메시지가 더해진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2AM 이창민이 프로듀싱을 도맡아 시너지를 더했다. 공식적인 활동은 종료됐지만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에선 챌린지가 계속되며 여전히 뜨거운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