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직진' 포커스 필름…YG 측 "뮤비 대규모 자원 투입"
일간스포츠

입력 2022.02.02 09:19

조연경 기자
 
트레저의 타이틀곡 '직진 (JIKJIN)' 콘셉트를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포커스 필름(FOCUS FILM)이 공개됐다.
 
2일 공개된 이번 영상 속 트레저 12명 완전체는 카레이서를 떠올리게 하는 파란색 재킷을 맞춰 입은 채 카리스마 깃든 눈빛을 뿜어냈다. 카메라를 향해 계속 전진하는 이들의 모습에서는 역동적인 에너지가 물씬 풍긴다.
 
타이틀곡 '직진 (JIKJIN)'의 일부 사운드도 추가 삽입됐다. 최근 선보였던 비주얼 필름(VISUAL FILM)에서 베일을 벗은 구간보다 한층 더 고조된 분위기의 비트가 짜릿한 전율을 선사한 것. 강력한 힙합 사운드와 웅장하면서도 속도감 있는 곡 전개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YG 측은 '직진 (JIKJIN)'에 대해 "지금까지 트레저가 선보였던 곡들 중 가장 파워풀한 곡이자 그에 걸맞은 역대급 퍼포먼스가 준비됐다"며 "대규모 자원이 투입된 뮤직비디오 역시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트레저의 새 앨범 'THE SECOND STEP : CHAPTER ONE'은 오는 2월 15일 발표된다. 현재 예약 판매 중인 이 앨범 선주문량은 약 8일 만에 60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성적을 예고했다. 1차 집계 당시 피지컬 음반 발매까지 한 달가량 남은 시점이었던 점을 떠올리면 최종 주문량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관측된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