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15일 오후 4시부터 '컴백 카운트다운'
일간스포츠

입력 2022.02.08 20:41

김진석 기자
트레저

트레저

YG 대형 그룹 트레저(최현석·지훈·요시·준규·마시호·윤재혁·아사히·방예담·도영·하루토·박정우·소정환)가 컴백 2시간 전 글로벌 팬들과 먼저 만난다.

 
8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레저 첫 미니앨범 '더 세컨드 스텝 : 챕터 원(THE SECOND STEP : CHAPTER ONE)' 카운트다운 라이브가 오늘 15일 오후 4시부터 유튜브에서 생중계된다.
 
트레저는 이날 새 앨범 소개를 비롯해 타이틀곡 '직진(JIKJIN)'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토크 등 다양한 코너로 팬들과 소통한다. 또 이번 앨범 발매를 기념한 '두 트레저(DO TREASURE)' 컨셉트 팝업에 관한 주요 포인트를 하나하나 소개하며 진솔한 교감을 나눈다.
 
팬들이 미리 보낸 질문에 답하는 '직문직답' Q&A 시간도 마련됐다. 트레저에게 보내고 싶은 질문 및 트레저와 올해 이루고 싶은 목표는 8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네이버 폼을 이용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이는 트레저 위버스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트레저는 4월 9일과 1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홀에서 데뷔 후 첫 콘서트 개최를 확정했다. 콘서트는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되며 다수의 신곡 무대를 비롯해 그간 쉽게 볼 수 없었던 유닛 퍼포먼스 등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김진석 기자 supejs@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