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코로나 19 완치…포트럭과는 전속계약 종료
일간스포츠

입력 2022.02.09 16:30

황지영 기자
옥주현이 17일 오후 서울 중구 신당동 뮤지컬 하우스 호연재에서 뮤지컬 〈마리 퀴리〉 시연회에 참석했다.  뮤지컬 마리퀴리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과학자로 꼽히는 마리퀴리의 삶을 다룬 작품으로 70월 30일부터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박찬우 기자 pakr.chanwoo@jtbc.co.kr 2020.07.17

옥주현이 17일 오후 서울 중구 신당동 뮤지컬 하우스 호연재에서 뮤지컬 〈마리 퀴리〉 시연회에 참석했다. 뮤지컬 마리퀴리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과학자로 꼽히는 마리퀴리의 삶을 다룬 작품으로 70월 30일부터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박찬우 기자 pakr.chanwoo@jtbc.co.kr 2020.07.17

뮤지컬배우 옥주현이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포트럭주식회사 측은 9일 오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옥주현이 여러분의 걱정과 염려 덕분에 완치됐다는 소식을 전한다"고 알렸다. 그는 뮤지컬 '레베카'에 오르기 전 선제적 검사를 받았다가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또 옥주현은 포트럭과의 결별을 알렸다. 관계자는 "지난해 연말 포트럭과 옥주현 이지혜 두 배우가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했다. 최고의 배우들을 옆에서 도울 수 있었던 지난 7년은 저희에게 소중하고 보람있는 시간"이라며 옥주현이 새로운 공간에서 소식을 알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포트럭주식회사 글 전문.

 
우선 옥주현 배우가 여러분의 걱정과 염려 덕분에 완치 되었다는 소식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지난해 연말 포트럭과 옥주현 이지혜 두 배우가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는 사실도 공식적으로 알립니다. 최고의 배우들을 옆에서 도울 수 있었던 지난 7년은 저희에게 소중하고 보람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오랜시간 나름 진심을 담아 최선을 다했으나 배우들에 대한 팬들의 큰 애정에 비하면 회사가 많이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두 배우에게 남다른 팬들이 있어 오히려 회사가 도움을 많이 받았던 것 같습니다.
이 계정은 더이상 두 배우용으로 운영 유지되지 않습니다.
곧 배우들의 새 조력자들이 새 공간에서 소통을 안내하게 될 것입니다.
이후로도 두 배우를 변함없이 아끼고 응원해 주시길 바랍니다. 저희도 한 발 떨어져 배우와 팬들을 응원하겠습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