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지니-배이, 유니크한 눈빛
일간스포츠

입력 2022.02.10 08:10

황지영 기자
JYP 제공

JYP 제공

JYP 제공

JYP 제공

JYP 제공

JYP 제공

JYP 제공

JYP 제공

그룹 NMIXX(엔믹스) 멤버 지니와 배이(BAE)가 개인 티저 두 번째 주자로 나섰다.

 
JYP는 10일 NMIXX 데뷔 싱글 'AD MARE'(애드 마레)의 지니와 배이 개인 티저 사진과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티저 사진 속 지니는 독특한 페이스 체인과 과감한 포즈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고, 배이는 모노톤의 세련된 의상과 대비되는 청순하고 우아한 분위기로 대중의 취향을 저격했다. 같은 시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무빙 포스터에서 두 멤버는 우월한 피지컬과 워킹으로 모델 포스를 뿜어내 걸크러쉬 매력을 기대케 했다.
 
NMIXX는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 지우, 규진 일곱 멤버로 구성됐다. now, new, next, 미지수 n을 뜻하는 문자 'N'과 조합, 다양성을 상징하는 단어 'MIX'를 조합해 그룹명을 완성했고, '새로운 시대를 책임질 최상의 조합'이라는 포부를 담았다. 데뷔곡 'O.O'(오오)는 놀라움에 커진 눈과 감탄사 "Oh!"(오)를 형상화한 제목으로, 새로운 무언가를 보고 깜짝 놀랄 준비를 하라는 자신감을 담았다. 이들은 더 허브(THE HUB), 닥터 조(Dr.JO) 등 국내외 유명 작곡진들이 의기투합한 타이틀곡으로 어디에도 없던 NMIXX만의 장르 'MIXX POP'(믹스 팝)을 새롭게 선보인다. '걸그룹 명가' JYP의 노하우와 신설 본부 SQU4D(스쿼드)의 신선한 감각으로 탄생한 신예 NMIXX에 전 세계 K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2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