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팬 들썩' 현빈-손예진 결혼 발표에 "눈물 날 듯" 댓글 폭발
일간스포츠

입력 2022.02.11 11:55

이은경 기자
 
현빈·손예진, 결혼 발표   (서울=연합뉴스) 10일 오후 배우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와 손예진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현빈과 손예진이 다음 달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은 지난 2019년 12월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제작발표회에서 두 사람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2022.2.10 [연합뉴스 자료사진]   phot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현빈·손예진, 결혼 발표 (서울=연합뉴스) 10일 오후 배우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와 손예진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현빈과 손예진이 다음 달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은 지난 2019년 12월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제작발표회에서 두 사람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2022.2.10 [연합뉴스 자료사진] phot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톱스타 커플 현빈-손예진이 3월에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이들은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함께 연기했고, 이것이 인연이 되어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또한 이 드라마가 넷플릭스를 통해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었기에 현빈-손예진 커플의 결혼 발표는 일본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사히신문, 요미우리신문 등 일본 주요 매체들도 지난 10일 현빈-손예진의 결혼 발표 소식을 온라인 속보로 전했다. 
 
야후재팬을 통해 게재된 기사에는 일본 팬들의 열띤 축하 댓글이 달리고 있다. 
 
요미우리 신문 기사에 한 팬은 "드라마를 보면서 잘 울지 않는데, 사랑의 불시착을 보며 눈물을 흘렸다. 결혼 소식을 들으니 또 눈물이 나올 것 같다"며 감격했다. 
 
일본 팬들은 대부분 결혼 소식에 큰 축하를 보내고 있다. "(결혼 소식은) 드라마의 완벽한 에필로그", "결혼 발표가 나오길 기다리고 있었다", "불시착이 아니라 무사 착륙이다"라는 재치 있는 메시지들도 많았다. 
 
이은경 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