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 정호연, LA와 뉴욕 누비는 일상 공개
일간스포츠

입력 2022.02.14 08:10

박정선 기자
 
정호연

정호연

 
 
배우 정호연이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글로벌 프로모션 비하인드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정호연은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사람엔터테인먼트 로그인'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29일간 LA와 뉴욕을 오가며 '오징어 게임' 글로벌 프로모션 일정을 소화하는 모습을 담았다.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밝은 모습을 잃지 않는 것은 물론 프로페셔널하게 자기 자신을 다잡으며 차근히 일정을 소화해내고 있다.  
 
미국 주요 매체들과의 인터뷰, 'CFDA 패션 어워즈' 참석의 순간부터 '고담어워즈' 시상을 앞두고 준비에 여념이 없는 정호연의 순간이 담겨있다. 특히 영상에서는 평소 볼 수 없었던 정호연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 담겼다. 정호연은 '오징어 게임' 글로벌 프로모션에 함께 참여한 배우 박해수와 영어로 말장난을 주고받으며 현장을 유쾌하게 물들였다.  
 
또한 정호연은 쉴 틈 없이 바쁜 스케줄에 지친 스태프들에게 먼저 밝게 인사를 건네는 것은 물론 "부담 갖지말자, 부담 가질 필요 없어!"라며 노래를 부르는 등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앞서 정호연은 'LACMA 갈라'와 'CFDA 패션 어워즈'에 참석하는데 이어 아시안 최초 단독으로 보그 US 커버를 장식하는 등 전세계 유례없는 글로벌 행보로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정호연은 고담 어워즈에서 단독 시상자로 등장해 강렬한 존재감을 떨치는 한편, 첫 데뷔작으로 제 28회 미국배우조합상(SAG) 여우주연상 후보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