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비대면 사인회로 전한 근황 "여러분의 2022년 응원"
일간스포츠

입력 2022.02.15 08:44

황소영 기자
박서준

박서준

배우 박서준이 비대면 사인회로 팬들을 만났다.  

 
박서준이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남성 캐주얼웨어브랜드 측은 지난 11일 그와 함께한 언택트 팬사인회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서준은 "새해를 맞아 여러분의 2022년을 응원하기 위해 이 자리를 마련했다"라고 깜짝 인사를 전했다. 이어 박서준은 '미라클'을 주제로 응모한 사연 중 당첨자들의 사연을 소개하고, 그에 맞는 선물을 직접 추천해 팬들에게 추억을 안겼다.
 
사연 중에는 코로나 선별진료소에서 일하는 24살 간호사의 사연부터 군대에서 갓 전역해 음악을 하는 남성팬, 사회생활 6년차로 대리승진을 기다리는 직장인, 그리고 대학생이 된 아들에게 첫 슈트를 선물하고 싶어하는 어머니의 사연 등이 다양하게 소개 됐다. 박서준은 사연 하나 하나를 함께 고민하고 개인적인 생각과 의견을 진중하게 담아 전하며 또 다른 감동을 선물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언택트 사인회는 '미라클'을 테마로 2022년 새해, 응원이 필요한 분들의 사연을 받고, 행운의 선물을 전하기 위해 준비됐다. 응모된 사연 중 입학과 취업, 수능, 직장 등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에 박서준의 응원이 더해져 깊이 있는 콘텐츠가 완성됐다"라고 설명했다.  
 
박서준과 함께한 언택트 사인회 영상은 해당 브랜드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