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신곡] 원호, 노출없어도 섹시 '아이즈 온 유'
일간스포츠

입력 2022.02.16 18:00

황지영 기자
※알고 들으면 쓸모있는 신곡. '알쓸신곡'이 오늘의 노래를 소개합니다. 매일 쏟아지는 음원 속에서 모르고 놓치면 후회할 신곡을 추천해드립니다.
하이라인엔터 제공

하이라인엔터 제공

가수 원호가 섹시한 매력을 꺼냈다. 일렉트릭 사운드의 몽환적인 분위기까지 업그레이드 된 '몽환섹시'다.
 
16일 원호가 내는 첫 싱글 'Obsession'(옵세션)은 원호가 전곡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본인만의 솔직한 감정을 담았다. 싱글엔 타이틀곡 'EYE ON YOU'(아이즈 온 유), 수록곡 'Somebody'(썸바디)가 담겼다.
 
'아이즈 온 유'는 일렉트로 하우스 팝이다. '묶여 있던 이성은 끊어져/Out of my control/ 쉽진 않겠지 날 길들이기엔/ You know I’m so savage/ Come take my heart 망쳐봐 날/ Don't turn it over'라는 노골적인 가사들로 원호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소속사는 "K팝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던 구성과 사운드가 돋보이는 원호만이 할 수 있는 노래"라고 소개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원호의 다양한 변신을 볼 수 있다. 블랙과 레드를 이용한 파워풀한 무드, 타이트한 의상으로 강조한 근육 등을 볼 수 있다. 감각적이면서도 신비로움을 주는 매직 미러와 화려한 그래픽 연출도 가미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