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박명수, 사유리X젠 새해 인사에 덕담 화답
일간스포츠

입력 2022.02.20 14:13

황지영 기자
KBS2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유리와 젠의 설날 풍경이 공개된다.

 
20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19회는 ‘지금 우리 육아는’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사유리와 젠은 설맞이 떡국 만들기에 도전한다. 이어 한복을 입고 새해 인사까지 나누는 사유리와 젠의 모습이 안방에도 훈훈한 미소를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이날 아침 사유리는 젠과 함께 눈썰매장을 찾았다. 이는 젠에게는 인생 첫 눈썰매였다고. 젠은 처음으로 보는 눈밭에 어색하기도 했지만, 눈밭을 뒹구는 사유리를 보며 곧 안정을 찾았다는 전언. 이후 눈 위에 폭풍 발도장을 찍으며 돌아다니는 젠의 모습이 마치 아기 펭귄 같았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이어 본격적으로 눈썰매를 탈 때 젠은 처음 겪어보는 짜릿한 스피드에 복잡한 감정을 느꼈다. 그러나 이내 스피드를 즐기게 된 젠이 혼자 눈썰매 타기에 도전했다고 해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또한 집으로 돌아온 사유리와 젠은 떡국을 만들며 설 명절을 즐겼다. 사유리는 젠에게 촉감놀이도 시켜줄 겸 떡국에 들어갈 새알심을 직접 만들었다. 떡국을 맛있게 먹은 뒤 사유리와 젠은 주변인들에게 새해 인사도 나눴다. 사유리는 평소 친하게 지내는 방송인 박명수에게 영상 전화를 걸었다고. 독설로 유명한 박명수도 한복 입은 젠의 귀여움 앞에서는 사르르 녹고 말았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