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하루만 '런투유' 뮤직비디오 1000만뷰 돌파
일간스포츠

입력 2022.02.23 10:04

김진석 기자
스테이씨

스테이씨

스테이씨(수민·시은·아이사·세은·윤·재이) 새로운 컨셉트에 팬들도 열광하고 있다.

 
21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스테이씨의 두 번째 미니앨범 '영-러브닷컴(YOUNG-LUV.COM)' 타이틀곡 '런투유(RUN2U)' 뮤직비디오는 하루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넘어섰다.
 
'런투유' 뮤직비디오는 공개 3시간 만에 100만 뷰를 빠르게 돌파하며 '에이셉(ASAP)' '색안경(STEREOTYPE)'을 뛰어넘는 자체 최단 시간 100만뷰 기록을 경신했다. 이어 공개 하루 만에 1000만 뷰를 넘어서며 강력해진 틴프레시의 귀환을 화려하게 알렸다.
 
뮤직비디오 속 헤어·메이크업·코디네이션 등 세 박자의 완벽한 합은 날이 갈수록 업그레이드되는 스테이씨의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키치한 매력은 그대로 살리되 한층 화려하게 연출한 스타일링은 강렬하고 저돌적인 느낌의 컨셉트를 극대화했다. 6인 6색의 컬러풀한 스타일링은 숨 쉴 틈 없이 휘몰아치는 틴프레시를 충실하게 담아냈고 또 한번의 리즈를 경신하며 팬들로부터 'K팝 최고의 비주얼' '보컬·분위기·퍼포먼스는 물론 헤메코까지 신의 경지'란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발매 직후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2위·멜론 최신 차트 2위를 포함해 전 수록곡도 실시간 차트 진입에 성공하는 등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