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스포츠X뮤빗] ‘온리 마이 팬’ 팬사랑이 특별한 아이돌은 바로
일간스포츠

입력 2022.03.02 13:30

이현아 기자
일간스포츠X뮤빗

일간스포츠X뮤빗

특별한 사람은 바로 너!
 
아이돌과 팬덤 사이 서로를 대하는 마음은 단순한 하나의 감정으로만 치부할 수 없다. 서로를 아끼는 마음을 어떤 감정에 규정짓기에는 범위가 크다. 처음에는 팬들의 일방으로 시작하지만, 받는 사람으로 하여금 지극정성을 느끼면서 이내 서로 통하는 사이로 성장한다.
 
전 세계로부터 넘치는 사랑을 받는 아이돌이라면 분에 넘치는 사랑을 누구보다 잘 알 터. 팬들이 사랑이 변치 않기를, 스타 역시 팬들을 향한 그 마음이 항상이기를 서로에게 바란다. 
일간스포츠X뮤빗

일간스포츠X뮤빗

이에 일간스포츠와 뮤빗은 새 위클리 초이스의 주제로 팬 사랑이 남다른 아이돌 그룹(아티스트)을 알아본다.
 
위클리 초이스 ‘최고의 팬사랑 아이돌은?’(The group whose love for fans is endless is?)에 후보로 오른 10팀(명)은 마치 언니, 오빠, 동생처럼, 내 가족처럼 팬들을 위하는 마음이 특별한 이들로만 추렸다.
 
하늘에 그린 동그라미를 뺀 만큼 팬을 사랑하는 아이돌이 누구인지 선택하는 이번 위클리 초이스는 3일 오후 5시(한국시간)부터 9일 오후 3시까지 글로벌 K팝 플랫폼 ‘뮤빗’ 앱에서 투표할 수 있다.
 
‘일간스포츠X뮤빗’ 위클리 초이스에서 1위를 한 셀럽에게는 일간스포츠의 지면광고와 뮤빗인앱 팝업 광고가 주어진다.
 
우주까지 소문난 팬사랑이 특별한 아이돌 후보는 다음과 같다.
 
▲강다니엘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세븐틴 ▲아스트로 ▲에이티즈 ▲엔하이픈 ▲원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트와이스 (가나다순)
 
이현아 기자 lee.hyunah1@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