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김동휘X조윤서, 곽윤기와 특급 컬래버
일간스포츠

입력 2022.03.04 15:04

이세빈 기자
사진=㈜쇼박스 제공

사진=㈜쇼박스 제공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의 주역 김동휘와 조윤서가 ‘2022 베이징 동계 올림픽’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와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는 신분을 감추고 고등학교 경비원으로 일하는 탈북한 천재 수학자가 수학을 포기한 학생을 만나며 벌어지는 감동 드라마다.
 
3월 극장가의 대표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한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의 주역들과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곽윤기의 만남이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먼저 곽윤기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에 대해 “‘답을 찾는 과정에 집중을 해보라’는 장면이 기억에 남는다. 나 역시 운동선수 입장에서 결과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생각하며 베이징 올림픽을 준비했다. 아무리 가도 목표가 닿지 않는 분들, 이 영화를 보면 내가 잘 가고 있다는 확신이 들 것”이라는 관람평을 전했다.
 
김동휘와 조윤서는 곽윤기 선수에 대한 열렬한 팬심을 드러내 현장을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곽윤기의 공식 유튜브 ‘꽉잡아윤기’의 촬영을 마친 김동휘와 조윤서는 그와 함께 하트를 그린 채 장난스럽게 미소 짓고 있어 이들의 신선한 만남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세 사람의 컬래버래이션 영상은 내일(5일) 오후 9시 유튜브 채널 ‘꽉잡아윤기’에서 공개되며,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는 오는 9일 개봉한다.
 
이세빈 인턴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